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월드호텔요리제과제빵학원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분식조리실무과정
  • 작성자
    월드
  • 등록일
    2018-09-19 15:01:12
    조회수
    1455

분식조리실무과정

선생님 및 부원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상세히 잘가르쳐 주셔구요 시설도 너무 깔끔하고 교통 편의도 너무 편하구요 같이 실습하시던 분들도 너무 편하고 아주 맘에 드는곳이였어요 다른 제빵이나 제과 요리등 배울 기회가 다시 온다면 전 이곳을 꼭 강추 합니



막연히 이렇게 만들면 되겠지 하던 일상의 음식들이었는데, 학원 과정을 통해서 정확한 조리방법과 위생관리방법을 익혀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후 분식집 창업이나 재취업에 있어서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분식조리 실무과정을 통하여 식품의 전처리과정과 다양한 요리방법을 익힐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
분식의 실무에 매우 도움이 되었으며 다양한 직업구직이 가능하게 해주셨습니다. 직무향상을 위하여 중식 조리기능사에도 도전하게 되었으며 창업에 관심을 두게 해주셨습니다.

분식과정이라고 해서 가벼운 식사메뉴정도만 배우는줄 알았었는데 실제로 업장에서 쓰이는 레서피로 여러가지 메뉴의 실제적인것을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선생님의 열정적인 강의로 배우고자하는 열의가 더 생겼구요 아주아주 훌륭한 과정입니다...강추~~~~~~~~

분식조리과정을 통해 저의 요리 실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자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식에 이어 분식실무조리까지 강사님의 강의 정말 최고였어요

조리기능장이신 강사님의 전문적인 지식과 현장경험으로 수강생들과 소통이 활발하였고 창업에 큰 도움이 되는 메뉴 구성으로 요리에 자신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음식의 맛과 배우는 즐거움이 있는 과정입니다.

다양한 요리를 체험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고 응용할 수있는 팁도 얻었습니다. 무더위에도 재료 준비등 완벽한 수업을 위해 애써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출처 : HRD-NET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